내향인에겐 어려운 가게 작성자Kt Wiz|작성시간26.06.02|조회수44,512 목록 댓글 1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신황제쇼군 | 작성시간 26.06.02 ㅎㅎ 사장님~~ 계산예~~ 작성자까비왕자 | 작성시간 26.06.02 ㅋㅋㅋ 작성자LooksGood | 작성시간 26.06.02 요 예~~~~~ 작성자메로오오오오옹 | 작성시간 26.06.02 나같은 사람은 못가겠군....;;; 작성자디세이블 | 작성시간 26.06.02 요! 예~~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