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나 때문에 사고 났다는 차주

작성자Kt Wiz|작성시간26.06.02|조회수8,090 목록 댓글 1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마 산 조 태 | 작성시간 26.06.02 그분은 성인이심
    우짜꼬가 아니라 우짜꼬예 라니

    우짜꼬 다음에
    바로 ㅅㅂㄹㅁ 나가야 정상
  • 작성자행복하자나여 | 작성시간 26.06.02 멍청한 사람들은 피해야함 ㅎㅎ 상종을 안하면됨
  • 작성자까비왕자 | 작성시간 26.06.02 운전못하면 기다렸다 여유있게 가면 되는데 그것도 하기 싫어서 먼저가려다가 저 ㅈㄹ남 ㅋㅋ
  • 작성자LooksGood | 작성시간 26.06.02 왜 병신들은 더 당당한 걸까
  • 작성자메로오오오오옹 | 작성시간 26.06.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직진밖에 모르는 바보...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