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웃돈 2배는 줘야 탈수 있다는 파주택시 상황

작성자Kt Wiz|작성시간26.06.02|조회수50,980 목록 댓글 2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찬바람불면 | 작성시간 26.06.02 우버 얘기하는 분들은 세상을 단순하게만 보시는듯ㅋㅋ 택시 보험료가 얼만지는 알고 말해야함. 자가용으로 유상운송한다? 무보험입니다. 그리고 우버가 쌀거라 생각하는데 동남아나 싸지 선진국은 더비싸요ㅋ 출퇴근 시간이나 눈비오면 요금 엄청납니다. 택시는 나라에서 요금 정해놔서 그렇지 우버 탄력요금제라 한국택시 비싸다는 분들은 탈 엄두도 못낼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mahasura | 작성시간 26.06.02 그런데 왜 반대할까요?
  • 작성자udlunatic | 작성시간 26.06.02 아직도 이걸 해결 못 하나. 갈길이 멀다
  • 작성자솔직하게말해서. | 작성시간 26.06.02 서로 이해가 가기는 함ㅋ특히 회사택시 하면 뭐 사납금 맞추다 끝날판이니...
  • 작성자리순신 | 작성시간 26.06.12 댓글들꼬라지하고는
    주둥이만 살아서 ㅉ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