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요즘 학교에서 맞춤법 교정이 사라진 이유

작성자kama|작성시간26.06.02|조회수32,947 목록 댓글 2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블랙맘바 | 작성시간 26.06.02 저긴 도대체 어디학교냐?
    받아쓰기 하는데
  • 작성자있는놈없는놈요플레뚜껑부터핥는다 | 작성시간 26.06.02 아니 근데.. 우리 예전 어머니 아버님 들 방식(90년대) 처럼 애들 키우면 안되나요?? 요즘은 전부 저렇게 해야하나???

    난 우리 아들 인성을 제일 중요시 키우는데...

    다른 학무모님들 보면.... 내가 잘 못하는건가 싶네요..
  • 작성자결빈서율이아빠 | 작성시간 26.06.02 맞춤법 모르면 중학교, 고등학교 가면 미칠거야. 수향평가 자기생각쓰기, 지필평가에 주관식은 어쩔건데? 대학가면 레포트는 어찌 할거고.
  • 작성자나좀때려줘 | 작성시간 26.06.02 받아쓰기도 하고 다 맞춤법 가르쳐 주시던데..
  • 작성자오토메 | 작성시간 26.06.02 맞춤법 교정도 애 기죽인다고 못하게 하는 등신같은 부모가 키운 새끼는 똑같이 등신처럼 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