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Costa del Sol 작성시간 26.06.02 2,7번 가봤습니다. 음식은 특별하지 않습니다.
-
작성자위너스 작성시간 26.06.02 8위 혼자가서 30하고 밥안먹었어요 ㅠㅠ
-
작성자작은외침 작성시간 26.06.02 저정도면 샥스핀찜정도 나오나요???
-
작성자톰소여의보험 작성시간 26.06.02 이름은 기억이 안나지만 10년전 30만원돈 하던곳 가봤는데 안오른건지 없는건지...
회사 이사급(그룹에서 건설단이라는곳이 있었는데 단장) 자식결혼 하는데 청첩장을 다 안주더라구요. 오래 같이 일한 부서장급만 주고 그밑은 부담 될거같다고 안줬는데 부서장 50만원 했다고 아주 눈돌아가버림. 줄거면 다줘서 다같이 할텐데...(당시 차장님 후배였다고함) -
작성자ThomasMore 작성시간 26.06.03 이름값에 비하면 생각보다는 비싸지 않은듯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