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두호가 1라운드 TKO로 이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저스 작성시간 26.06.02 와... 진짜 음흉하네
기분 나쁨 -
작성자나도사랑이하고싶다 작성시간 26.06.02 일본 격투기 단체들 진짜 악질임
-
작성자마구패시오 쇼군 작성시간 26.06.02 옛날에 저런식으로 임재석이 어이없게 사쿠라이 하야토 경기 급조 땜빵으로 들어가서 이겼던거 기억나네 ㅋㅋㅋ
-
작성자김극혐 작성시간 26.06.02 양아치새끼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