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경기 억지로 뛴 최두호 ㄷㄷㄷㄷ

작성자타임머신개발자|작성시간26.06.02|조회수19,639 목록 댓글 12

최두호가 1라운드 TKO로 이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저스 | 작성시간 26.06.02 와... 진짜 음흉하네
    기분 나쁨
  • 작성자꽃이진다고잊은적없다 | 작성시간 26.06.02 https://youtu.be/RHNuMr3QfeQ?si=jNIAmk3uS5n-hq-j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 작성자나도사랑이하고싶다 | 작성시간 26.06.02 일본 격투기 단체들 진짜 악질임
  • 작성자마구패시오 쇼군 | 작성시간 26.06.02 옛날에 저런식으로 임재석이 어이없게 사쿠라이 하야토 경기 급조 땜빵으로 들어가서 이겼던거 기억나네 ㅋㅋㅋ
  • 작성자김극혐 | 작성시간 26.06.02 양아치새끼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