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럽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A G A I G 작성시간 26.06.02 한화인가요?
-
답댓글 작성자취묘 작성시간 26.06.02 A G A I G ㅇㅇ
-
작성자마구패시오 쇼군 작성시간 26.06.02 홀딩스는 저기 들어가면 안되는거 아님? 인원도 많지 않은데
-
작성자예구스 작성시간 26.06.02 저리 돈 버는 사람들은 어떤 사람들일까 ㅠ
-
작성자타미힐피거2 작성시간 26.06.02 평균급여는 뭐지... 정규직이냐 호봉이 몇호봉이냐.. 일건데...
임원은 뺀 급여인지 모르겄네 임원들은 계약직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