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직장인이 꼽은 일하기 좋은 대기업

작성자cervelo|작성시간26.06.02|조회수41,964 목록 댓글 13

부럽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A G A I G | 작성시간 26.06.02 한화인가요?
  • 답댓글 작성자취묘 | 작성시간 26.06.02 A G A I G ㅇㅇ
  • 작성자마구패시오 쇼군 | 작성시간 26.06.02 홀딩스는 저기 들어가면 안되는거 아님? 인원도 많지 않은데
  • 작성자예구스 | 작성시간 26.06.02 저리 돈 버는 사람들은 어떤 사람들일까 ㅠ
  • 작성자타미힐피거2 | 작성시간 26.06.02 평균급여는 뭐지... 정규직이냐 호봉이 몇호봉이냐.. 일건데...
    임원은 뺀 급여인지 모르겄네 임원들은 계약직인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