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YB대디 작성시간 26.06.02 800번은 좀 오바고
50번?ㅎㅎ
그이후에 가끔 거들떠봄. -
작성자오토메 작성시간 26.06.02 한달내내 하루종일 같은노래 들어서 친구한테 니 ㅆㅂ 진심 미친놈같다고 욕 먹은 적 있음.
-
작성자왜그런거같냐? 작성시간 26.06.02 평생 듣습니다.
나이들어가며 새롭게 들려요.
그래서 유행타는 노래는 안듣습니다.
옛날 노래가 좋은게 많은거 같아요. 기계가 만든게 아니고 손으로 연주하고 부르는.. -
작성자릅신이고트다 작성시간 26.06.02 한때 Another bites the dust만 들었지
-
작성자GUNSNROSES 작성시간 26.06.02 질리도록 듣고 거들떠도 안보다가 다시 돌아가죠 그런게 몇 세트있음 세트마다 돌아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