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은근히 많다는 노래 듣는 취향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02|조회수17,542 목록 댓글 1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YB대디 | 작성시간 26.06.02 800번은 좀 오바고
    50번?ㅎㅎ
    그이후에 가끔 거들떠봄.
  • 작성자오토메 | 작성시간 26.06.02 한달내내 하루종일 같은노래 들어서 친구한테 니 ㅆㅂ 진심 미친놈같다고 욕 먹은 적 있음.
  • 작성자왜그런거같냐? | 작성시간 26.06.02 평생 듣습니다.
    나이들어가며 새롭게 들려요.
    그래서 유행타는 노래는 안듣습니다.
    옛날 노래가 좋은게 많은거 같아요. 기계가 만든게 아니고 손으로 연주하고 부르는..
  • 작성자릅신이고트다 | 작성시간 26.06.02 한때 Another bites the dust만 들었지
  • 작성자GUNSNROSES | 작성시간 26.06.02 질리도록 듣고 거들떠도 안보다가 다시 돌아가죠 그런게 몇 세트있음 세트마다 돌아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