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한국인 이민 후회 나라 Top8

작성자cervelo|작성시간26.06.02|조회수82,021 목록 댓글 32

일본 다다미방 얼마나 춥던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베이비베이비 | 작성시간 26.06.02 나쁜것밍 써놨네 저거빼고 나머지 다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빅맥그리거 | 작성시간 26.06.08 그러게요 그냥 AI가지고 만든거네요
    카더라들 가지고 짜집기한 느낌
  • 작성자어디가냐 | 작성시간 26.06.03 외국가서 살면서 스스로 현지화될 생각은 안하고 사는 사람들은 적응을 못허죠. 걍 한국 돌아가서 사는게 피차 좋은일임.
  • 작성자핑거스킬 | 작성시간 26.06.12 숨막힘
  • 작성자리버워크 | 작성시간 26.06.13 말통하는 자기 나라가 살기에는 제일 좋습니다. 과거 70, 80년대 못살던 군부 독재시대에는 한국을 탈출하는게 의미가 있었지만 지금은 한국이 세계 제일 선진국인데 굳이 외국 나가 살 필요가 없죠. 물론 한국 사회의 고질적 문제들도 많이 있지만 그건 외국 나가도 다른 종류의 고질적 문제들이 많기 때문에 그냥 그려러니 하고 사는게 좋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