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다다미방 얼마나 춥던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그럼그럴까 작성시간 26.06.02 일본은 10년 살다온 사람으로서 난방? 속마음모름? 한국이랑 비슷함 솔까... 공과금은 더 싼거같았음 대신 병원비 비싸고, 행정, 은행서비스 느리고, 세금 좀 많고, 주차비 비싸고
-
작성자오직거유 작성시간 26.06.02 반경 50키로 우리집만 있는 그런 땅넓은곳에서 살아보고싶음
-
작성자베이비베이비 작성시간 26.06.02 나쁜것밍 써놨네 저거빼고 나머지 다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빅맥그리거 작성시간 26.06.08 그러게요 그냥 AI가지고 만든거네요
카더라들 가지고 짜집기한 느낌 -
작성자어디가냐 작성시간 26.06.03 외국가서 살면서 스스로 현지화될 생각은 안하고 사는 사람들은 적응을 못허죠. 걍 한국 돌아가서 사는게 피차 좋은일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