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한국인 이민 후회 나라 Top8

작성자cervelo|작성시간26.06.02|조회수79,376 목록 댓글 29

일본 다다미방 얼마나 춥던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럼그럴까 | 작성시간 26.06.02 일본은 10년 살다온 사람으로서 난방? 속마음모름? 한국이랑 비슷함 솔까... 공과금은 더 싼거같았음 대신 병원비 비싸고, 행정, 은행서비스 느리고, 세금 좀 많고, 주차비 비싸고
  • 작성자오직거유 | 작성시간 26.06.02 반경 50키로 우리집만 있는 그런 땅넓은곳에서 살아보고싶음
  • 작성자베이비베이비 | 작성시간 26.06.02 나쁜것밍 써놨네 저거빼고 나머지 다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빅맥그리거 | 작성시간 26.06.08 그러게요 그냥 AI가지고 만든거네요
    카더라들 가지고 짜집기한 느낌
  • 작성자어디가냐 | 작성시간 26.06.03 외국가서 살면서 스스로 현지화될 생각은 안하고 사는 사람들은 적응을 못허죠. 걍 한국 돌아가서 사는게 피차 좋은일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