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퐝구라
|
작성시간
26.06.02
부상 2명인게 다행일정도의 폭발인데.. ㅎㄷㄷ
-
작성자오토메
|
작성시간
26.06.02
사망자를 특정할 수 없을 정도라서 파악된 부상이 2명인거 아닌가??
-
작성자북극성
|
작성시간
26.06.02
폭격 수준이네 사망자 없기를
-
작성자날라차삘라
|
작성시간
26.06.02
와씨 폭발력 장난 아니네
-
작성자온뇽
|
작성시간
26.06.02
저건 휴일 미가동 상태 공장이어서 부상 두명,아니면 사망자가 흔적도 없이 사라져서 걍 부상 두명 둘중 하나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