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복 들어온다는 눈매

작성자봄날의겹벚꽃|작성시간26.06.02|조회수24,512 목록 댓글 8










나는 소눈인가 학눈인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골든포인트 | 작성시간 26.06.02 마시마로 눈 없네 ㅜ
  • 작성자21사단 | 작성시간 26.06.02
    개눈..
  • 작성자불꽃성냥 | 작성시간 26.06.02 난 봉황눈 70프로에 공작눈 30프로라는데
    관상학 적으로는 봉황눈이라고 gpt행님이 알려줌
    여러분도 본인 눈찍어서 비교해보셈
  • 작성자딴따라는배고프다 | 작성시간 26.06.02 돼지눈인데,,
  • 작성자팩트폭력배. | 작성시간 26.06.02 졸린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