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 들어온다는 눈매 작성자봄날의겹벚꽃|작성시간26.06.02|조회수24,512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는 소눈인가 학눈인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골든포인트 | 작성시간 26.06.02 마시마로 눈 없네 ㅜ 작성자21사단 | 작성시간 26.06.02 개눈.. 작성자불꽃성냥 | 작성시간 26.06.02 난 봉황눈 70프로에 공작눈 30프로라는데관상학 적으로는 봉황눈이라고 gpt행님이 알려줌여러분도 본인 눈찍어서 비교해보셈 작성자딴따라는배고프다 | 작성시간 26.06.02 돼지눈인데,, 작성자팩트폭력배. | 작성시간 26.06.02 졸린눈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