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요즘 교도소 근황.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02|조회수6,994 목록 댓글 3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닭치고내말들어 | 작성시간 26.06.02 우리나라 왜이러냐 진짜 대체 뭐가문제냐 인권쟁이들아
  • 작성자어래산들개 | 작성시간 26.06.02 예수재이 교도소!!!
    ㅁㅊ ㅈㄹ들 한다 진짜
  • 작성자레그웍스 | 작성시간 26.06.02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32년째다이어트중 | 작성시간 26.06.02 한여름 낮12~2시 그늘없는 운동장에서서 구워먹으라해라 2시간동안 지들도익어야지
  • 작성자하나만 가져라 | 작성시간 26.06.02 민영할게 따로 있지
    ㅅㅂ 교도소를 민영하냐
    백퍼 비리 생긴다
    힘있는 놈들은 다 저기로 가겠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