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FJ?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솔직하게말해서. 작성시간 26.06.02 ㅋㅋ그냥 친구없다 해라
-
작성자공복이 좋아 작성시간 26.06.02 다 본인이래ㅋㅋ
-
작성자착한남자^^* 작성시간 26.06.02 나이 들면. 체력이 급격히 떨어지면서 누구 만나서 에너지 소비하는 거 너무 힘들어집니다.. 그냥 혼자.. 혹은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면 됩니다. 너무 좋아하는 친구 조차도 이제 서서히 힘들어짐... 써놓고 보니 뭔가 슬프네요 ㅋㅋ
-
작성자DominiqueShin 작성시간 26.06.02 거르는게인생임
-
작성자쇠질러 작성시간 26.06.03 몇번의 기회는 줘야지 ㅋㅋ 근데 손절당하는 애들은 눈치없어서 그런거 모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