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퇴사할 때 은근히 많이 듣는 가스라이팅.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02|조회수51,822 목록 댓글 1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대체로흐림 | 작성시간 26.06.02 사장 " 야... 막 던져. 걍 잡아봐 "
  • 답댓글 작성자엄니저마음에안들죠? | 작성시간 26.06.02 상위 레벨로 갈 수록 업무 폭은 줄어드니까 영 틀린말은 아니죠
    근데 삼성전자 가려고 경력 쌓는게 아니엇던가!
  • 작성자과객임 | 작성시간 26.06.02 좋소때려치고 지금회사 왔는데 5년만에 연봉 거의 2배 되었습니다
    여기도 동종업계 대비해서 연봉이 높은 편이 아닌데도요
  • 작성자azazac | 작성시간 26.06.02 ㅈㅅ특징
    다닐때: 실력 키워서 좋은데 가서 대접 받아라
    나갈때: 너 나가서 어쩌려고 그러냐. 이만한데 없다
  • 작성자타미힐피거2 | 작성시간 26.06.03 이직8번 정도 했는데 지금 다니는 곳이 최고로 많이 받음.... 근데 이직할 때마다 가족이 주는 스트레스가 제일 심했음. 견뎌라 참아라 또? 이래서 정신병 걸릴 뻔 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