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대체로흐림 작성시간 26.06.02 사장 " 야... 막 던져. 걍 잡아봐 "
-
답댓글 작성자엄니저마음에안들죠? 작성시간 26.06.02 상위 레벨로 갈 수록 업무 폭은 줄어드니까 영 틀린말은 아니죠
근데 삼성전자 가려고 경력 쌓는게 아니엇던가! -
작성자과객임 작성시간 26.06.02 좋소때려치고 지금회사 왔는데 5년만에 연봉 거의 2배 되었습니다
여기도 동종업계 대비해서 연봉이 높은 편이 아닌데도요 -
작성자azazac 작성시간 26.06.02 ㅈㅅ특징
다닐때: 실력 키워서 좋은데 가서 대접 받아라
나갈때: 너 나가서 어쩌려고 그러냐. 이만한데 없다 -
작성자타미힐피거2 작성시간 26.06.03 이직8번 정도 했는데 지금 다니는 곳이 최고로 많이 받음.... 근데 이직할 때마다 가족이 주는 스트레스가 제일 심했음. 견뎌라 참아라 또? 이래서 정신병 걸릴 뻔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