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연애 초기에 척한 게 결국 발목을 잡네요.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02|조회수5,966 목록 댓글 1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책이나바라 | 작성시간 26.06.02 저런 행동보면 내 앞날도 보이니깐
  • 작성자정회원되기쉬웠어요 | 작성시간 26.06.02 10분단위로 시간 관리하는 사람,
    어떤 시간을 보냈는지를 중시하는 사람한테는 정말 갈등만 늘어날 상대일거에요.
    남자쪽 소득이 평균이상이면 더더욱 그럴거고
  • 작성자낚시왕 장바다 | 작성시간 26.06.02 하~~ 먼가 눈에 보이는듯한..... 남친은 데이트 가려고 여친집앞에 차타고 갔는데 저거만들어온다고 한참늦게 나올꺼같은느낌....
  • 작성자맹구스 | 작성시간 26.06.03 사랑하면 다 좋아보입니다.
    자기 욕구를 투사하는 사람이면,
    상대가 내 기대치에 못미치면
    화, 짜증을 냅니다.

    즉, 본인 욕심만 사랑하는 사람들은
    늘 불만이 많습니다.
  • 작성자ThomasMore | 작성시간 26.06.03 결혼 전에 영화관에 가서 생수 산다고 마트 다녀왔더니 짠돌이 취급하던 마눌...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