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한국에서 야구가 인기인 이유

작성자경기파이리|작성시간26.06.02|조회수6,341 목록 댓글 26

대신 이제 소문나서 티케팅이 너무 어려워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쭉쭉이 | 작성시간 26.06.02 반갑다 친구야
  • 작성자Styleforce | 작성시간 26.06.02 어렸을 땐 8회쯤 되면
    아저씨들 이미 담장에 다 올라가서 언제들 뛰어들어 갈 준비태세 중이었는데
    그거 보는게 진짜 재밌었는데 ㅋㅋㅋㅋ
  • 작성자군수앤로지스 | 작성시간 26.06.02 예전엔 야구 경기와 MMA경기를 동시 직관하기도 했었는데...
  • 작성자라임맛아보카도 | 작성시간 26.06.02 사직구장 전광판뒤에서 삼겹살 구워먹는 아재들 생각나네요
  • 작성자마 산 조 태 | 작성시간 26.06.02 20대 초반때 만 해도
    친구들 하고 회 족발 기타등등 안주에 큰 아이스박스에 소주 맥주 꽉 채워서 갔었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