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 이제 소문나서 티케팅이 너무 어려워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쭉쭉이 작성시간 26.06.02 반갑다 친구야
-
작성자Styleforce 작성시간 26.06.02 어렸을 땐 8회쯤 되면
아저씨들 이미 담장에 다 올라가서 언제들 뛰어들어 갈 준비태세 중이었는데
그거 보는게 진짜 재밌었는데 ㅋㅋㅋㅋ -
작성자군수앤로지스 작성시간 26.06.02 예전엔 야구 경기와 MMA경기를 동시 직관하기도 했었는데...
-
작성자라임맛아보카도 작성시간 26.06.02 사직구장 전광판뒤에서 삼겹살 구워먹는 아재들 생각나네요
-
작성자마 산 조 태 작성시간 26.06.02 20대 초반때 만 해도
친구들 하고 회 족발 기타등등 안주에 큰 아이스박스에 소주 맥주 꽉 채워서 갔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