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다큐 3일 레전드 갈등.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02|조회수7,092 목록 댓글 3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타짜곽철용 | 작성시간 26.06.02 제가 B형, 와이프 B형. 딸, 아들 B형 (B+B=B만 나오는 것으로 알고 있음) 인데, 건강검진을 받게 되고 의사 샘을 만나려 대기 중 검진 결과 책을 받았는데 O형이라고 나오길래 간호사에게 혈액형이 잘 못 나왔다 시전.
    병원 발칵 뒤집힘. 왜냐면 간호사가 처제의 친구임. 간호사들 넋이 나가있고 혈액형 검사만 3번을 다시 함. 3번이 다 O형으로 나왔고. 작년에 건강검진을 다른 병원에서 했었는데 그 때 B형으로 나왔다 시전.
    간호사가 다른 병원에 직접 전화하여 내 이름 알려주고 혈액형 다시 물어보니 O 형 맞다고 함. 집에가서 그전에 검사 받고 받은 검진 책 확인해 봤더니 O 형 맞음. 무려 첫장에 너 빡대가리는 O형이다 명시되어 있었음.
    다큐 3일과 같은 상황이 벌여졌는데... 지나고 나니 웃긴 헤프닝이 였네요. 어우 돌대가리 ㅠ 평생을 B형으로 알고 지냈습니다. 이제 O형 남자로 살아가렵니다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박보영내꺼♥ | 작성시간 26.06.02 B B 만나서 O형도 나와요.
  • 답댓글 작성자사이클링히트 | 작성시간 26.06.02 BO+BO=B,O둘다 가능
  • 작성자우가착카 | 작성시간 26.06.02 제 지인분 혈액형이 바뀜.
    알고보니 골수이식 받으셨더라구요.
  • 작성자jinuwoose | 작성시간 26.06.02 우리나라에는 abo 형이 있어요
    시스 ab형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