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부지 그립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경기파이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1713gray 가쉽거리라 생각해서 죄송합니다.
어떤 일인진 모르겠으나 잘 풀리시고 잘 지나가길 바라겠습니다(__) -
답댓글 작성자1713gray 작성시간 26.06.03 경기파이리 형님이 사과하실 일은 아니죠~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
-
작성자파운딩파운딩 작성시간 26.06.02 형 몬땠다 진짜
-
작성자기름향이나는커피 작성시간 26.06.02 아이들 일은 아이들 끼리....하지만 아이들일에 어른이 끼면 가만안둬!!
-
작성자ThomasMore 작성시간 26.06.03 이복형제여? 뭔 큰애비가 저 G랄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