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자vs난자 작성시간 26.06.02 8살 구의동2동 소금공장옆 산동내 판자집 부근 수도국철조망에 올라타면 풍선들과 비둘기때가 날라올라가는게 보였었는데.....그때가 88올림픽
-
작성자절제의 미학 계영배 작성시간 26.06.02 세월이 참 빠르네요....저 때가 대학 2학년
-
작성자대나무뿌리로목덜미를 작성시간 26.06.02 껌 때는 여학생들도 지금은 50대 중반이시네 ㅎㄷ
-
작성자물나방 작성시간 26.06.02 그놈의 올림픽이 뭐라고...
-
작성자신류진 작성시간 26.06.02 국민들이 참 착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