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1988년 서울 올림픽 시절 거리 풍경

작성자아재의발견|작성시간26.06.02|조회수4,434 목록 댓글 1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자vs난자 | 작성시간 26.06.02 8살 구의동2동 소금공장옆 산동내 판자집 부근 수도국철조망에 올라타면 풍선들과 비둘기때가 날라올라가는게 보였었는데.....그때가 88올림픽
  • 작성자절제의 미학 계영배 | 작성시간 26.06.02 세월이 참 빠르네요....저 때가 대학 2학년
  • 작성자대나무뿌리로목덜미를 | 작성시간 26.06.02 껌 때는 여학생들도 지금은 50대 중반이시네 ㅎㄷ
  • 작성자물나방 | 작성시간 26.06.02 그놈의 올림픽이 뭐라고...
  • 작성자신류진 | 작성시간 26.06.02 국민들이 참 착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