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아이폰 18프로 목업 이미지 (루머)

작성자정예요원!|작성시간26.06.02|조회수19,600 목록 댓글 2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 L L E Z | 작성시간 26.06.02 아 제발... 14때처럼 딥퍼플 한 번만 더 ㅠ.ㅠ
  • 작성자내머리내놔 | 작성시간 26.06.02 15프로 쓰는중 18프로 갑니다
  • 작성자부유한자취생 | 작성시간 26.06.03 18미니 한번만 마지막으로 제발...
  • 작성자이종정회원임 | 작성시간 26.06.03 댓글 중 제가 제일 구형이네요.
    11프로 쓰고 있는 중인데 아직 불편한 점 크게 없어요.
  • 작성자신난밧드 | 작성시간 26.06.03 17프맥 일주일전에 샀는데 ㅋ 다행히 디자인 변화는 크게 없네요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