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랑케야 작성시간 26.06.02 올 설에 부산 1박2일로 놀러갔는데
감천문화마을은 관광객 90프로가 중국인 10프로가 한국.동남아 해운대 엘시티쪽은 50프로가 중국인 30프로 한국인 20프로가 동남아던데
몇년새 외국인들 엄청는듯 -
작성자내마음은남산타워 작성시간 26.06.02 평범 무난한 사람사는걸 볼려면 대구도 괜찬
-
작성자정자vs난자 작성시간 26.06.02 서울토박이입니다 남은여생 부산.남해.통영 이사가고싶습셉습니다
-
작성자장마철개냄새 작성시간 26.06.03 금강공원에서 전파합니다 외국분들 수학여행 오셨습니다
-
작성자Are You Ready? 작성시간 26.06.03 돈 많이들 쓰고 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