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힘들 때 결혼 생각한다는 여자들.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02|조회수4,792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천고라니 | 작성시간 26.06.02 여자들이 답이 없죠. 지 힘들면 결혼하고 싶어하고,
    지 남편 힘든거는 당연한거고.

    그런여자 거르는게 가장 중요함.
  • 작성자치킨마요미 | 작성시간 26.06.02 본능대로 해~

    남자도 최대한 씨 많이 뿌리고싶은게 본능이니 서로 본능대로ㄱㄱ
  • 작성자선비너구리 | 작성시간 26.06.02 여자들 까는글 별로 안좋아하는데 저건 사실이긴 함.
  • 작성자makeint | 작성시간 26.06.02 맞벌이 해야지
  • 작성자코쿠운카압 | 작성시간 26.06.03 여자들이 추구하는 최고의 가치가 편안함과 안정감임. 저건 순수한 본능이니 비난하거나 나쁘게 생각하면 안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