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연천고라니 작성시간 26.06.02 여자들이 답이 없죠. 지 힘들면 결혼하고 싶어하고,
지 남편 힘든거는 당연한거고.
그런여자 거르는게 가장 중요함. -
작성자치킨마요미 작성시간 26.06.02 본능대로 해~
남자도 최대한 씨 많이 뿌리고싶은게 본능이니 서로 본능대로ㄱㄱ -
작성자선비너구리 작성시간 26.06.02 여자들 까는글 별로 안좋아하는데 저건 사실이긴 함.
-
작성자makeint 작성시간 26.06.02 맞벌이 해야지
-
작성자코쿠운카압 작성시간 26.06.03 여자들이 추구하는 최고의 가치가 편안함과 안정감임. 저건 순수한 본능이니 비난하거나 나쁘게 생각하면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