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요즘 외국인들이 부산 오면 환장하는 이유ㄷㄷ

작성자Laurence|작성시간26.06.02|조회수55,936 목록 댓글 3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상체온 | 작성시간 26.06.02 어제 해운대 가니 외국인이 반이더라고요
  • 작성자사용안한닉네임 | 작성시간 26.06.02 이야 사진 잘 찍긴 했네요
  • 작성자janne d arc | 작성시간 26.06.02 순천 사람인데 해동 용궁사, 기장 미역, 자갈치시장은 정말 좋았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코쿠운카압 | 작성시간 26.06.03 부산 사람인데 순천만 갈대밭 진짜 좋았습니다. 반딧불 처음 봤네요
  • 작성자신난밧드 | 작성시간 26.06.03 작년 11월 해운대 3박4일

    진심 해외보다 훨 좋았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