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전과 39범이 된 안타까운 이야기

작성자Laurence|작성시간26.06.02|조회수5,728 목록 댓글 1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졸린하루 | 작성시간 26.06.02 형제복지원이면 박정희 전두환 시절이네요….
  • 작성자마감동 | 작성시간 26.06.02 형제복지원 탈탈 털었나요?
  • 작성자고도칸 | 작성시간 26.06.02 그알 보면서 정말 분노가 치밀더라. 죽일넘들
  • 작성자이종티벳여우 | 작성시간 26.06.02 와 개새끼들이네여?
  • 작성자어화둥둥콜레라 | 작성시간 26.06.03 하.. 욕하러 왔다가 죄송합니다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