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과 39범이 된 안타까운 이야기 작성자Laurence|작성시간26.06.02|조회수5,728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졸린하루 | 작성시간 26.06.02 형제복지원이면 박정희 전두환 시절이네요…. 작성자마감동 | 작성시간 26.06.02 형제복지원 탈탈 털었나요? 작성자고도칸 | 작성시간 26.06.02 그알 보면서 정말 분노가 치밀더라. 죽일넘들 작성자이종티벳여우 | 작성시간 26.06.02 와 개새끼들이네여? 작성자어화둥둥콜레라 | 작성시간 26.06.03 하.. 욕하러 왔다가 죄송합니다ㅜ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