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덥다 건드지마라 작성시간 26.06.02 프렌차이즈만 다닌건가?
육수 고기 차이가 을매나 큰데 -
작성자나 도지사요 작성시간 26.06.03 김치 엄청 먹는데 오히려 김치가 맛 없어도
국밥이 맛있어야지
특히 누린내 조금이라도 나면 절대 안감 -
작성자needtime 작성시간 26.06.03 저 얘기 설렁탕으로 하던 얘기였는데..설렁탕 맛은 평준화 되서 깍두기로 승부한다고..
-
작성자여자 없이도 잘살아 작성시간 26.06.03 내 생각하고 비슷하네. 국밥 아무리 맛있어도 깍두기 김치 별로면 안가요.
-
작성자오곡라떼 작성시간 26.06.03 ㅋ 국밥에 간이 되어있으면 시판육수 쓰는곳일
확율이 높은데 그런곳도 어느정도 먹을만한곳이
많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