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하철을탈까 작성시간 26.06.03 ㅈ같은건 그 심한 부조리들 풀어버리니 동기와 차기수 차차기수들이 싫어함
-
작성자다이나믹한 인생 작성시간 26.06.03 아군끼리 왜저러는지 참...
-
작성자hatch 작성시간 26.06.03 전경 차출되고 진짜 암울했는데 얼마나 괴롭힘을 당할까 걱정돼서… 그런데 광우병 시위가 일어나면서 3~4시간 자고 매일 종로에 나가니까 부대로 복귀하면 너무 피곤해서 서로 갈굴 생각자체를 못한듯요. 그리고 지휘관들도 이 사정을 아니까 시간만 나면 애들을 쉬게 해줬네요. 그리고 광우병 시위를 겪으면서 지휘관들이 밑에 애들이 쉬지 못하고 괴로워하던 악습들에 대해 관심을 갖게 되면서 지휘관들이 이것들을 거의다 없애버렸고, 윗기수들도 자기네 일을 자기가 알아서 하는 걸로 완전히 바뀌었네요.
-
작성자카니바르기니 작성시간 26.06.03 서울 3기동대 가서 좆됐구나했는데 30중대 배치 받고 뭔가 했더니 dj 사저 전담 ㅋㅋㅋ 구타가혹행위는 있긴했는데 검열한번 받은적없고 다른 의경들에 비해 개꿀이었네요
-
답댓글 작성자그대의눈동자가빛이되리니 작성시간 26.06.04 서울 지원나가면 제일 많이 만나던게 3대랑 4대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