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7광구 vs 성냥팔이 소녀의 재림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02|조회수3,987 목록 댓글 38

극장에서 둘중 한 영화를 무조건 꼭 봐야 된다면

영화 도중 나오거나 졸거나 딴짓시 벌금 천만원

집중해서 봐야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선비너구리 | 작성시간 26.06.03 ㅋㅋㅋ 하피 보신분 있나요
  • 작성자기름쟁이 11 | 작성시간 26.06.03 다세포소녀랑 비교하면 어떤가요?
  • 작성자복사기 임대업자 | 작성시간 26.06.03 저는 무려 성소재림을 극장에서 본 사람입니다!!
  • 작성자오지마킥 | 작성시간 26.06.03 7광구는 그냥 못만든 블록버스터 영화고
    성소재림은 역대급 유망주의 미래를 작살내고 감독 본인의 커리어까지 작살낸 뒤 충무로까지 문닫게 만들뻔한 역대급 망작입니다
    당시 기준으로 은마아파트 20채 이상 되는 돈이 날아간거에요 ㅋ
  • 작성자시나리오쓰고있네 미친색기가 | 작성시간 26.06.03 그래도 7광구 볼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