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월급루팡 작성시간 26.06.02 목줄안한쉐키 미친쉐키네
-
작성자흥분하는아저씨 작성시간 26.06.02 한국인줄 ㅎㅎ
-
작성자Styleforce 작성시간 26.06.02 써퍼티지 구형 신형 둘다 있길래 한국인둘 ㅋㅋㅋㅋㅋ
아니구나 구형 구구형이구나 ㅋ -
작성자나 도지사요 작성시간 26.06.02 주인새끼부터 조져놓고 입질하는 개새끼도 밟아놔야지
-
작성자유자광 작성시간 26.06.03 내 경험상 적어 보면 젊은 사람들은 개목줄 착용 잘하는데 60대 이상은 목줄 착용하는 걸 본 적이 없음.게다가 그 나이대는 개가 똥을 눠도 그냥 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