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글로벌 기업들의 평균 급여

작성자거인 매니아 권대몽성|작성시간26.06.02|조회수17,429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란포 | 작성시간 26.06.02 1인당 명목 gdp가 미국이 한국보다 2.5배네요. 그거에 비하면 한국이 많이 주는거네요.
  • 작성자너는누구냐 | 작성시간 26.06.02 드래곤 형은 무급 입니다
  • 작성자압구정원빈 | 작성시간 26.06.02 애플 양아치내
  • 작성자makeint | 작성시간 26.06.02 단순비교를 하다니
  • 작성자조제와호랑이와알도 | 작성시간 26.06.03 실리콘밸리에서 저 연봉을 받고도 트레일러에서 사는 현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