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경찰에 도입된 저위력 권총 근황

작성자북극성|작성시간26.06.02|조회수18,307 목록 댓글 2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Q4브레이크 | 작성시간 26.06.02 수류탄이 나가는건가
  • 작성자성곰 | 작성시간 26.06.03 위력이 10배면 대전차용인가
  • 작성자다불거 | 작성시간 26.06.03 1/10=10분의1
    10/1=1분의10 ㅋㅋ
  • 작성자포병남 | 작성시간 26.06.03 비비탄총을 쎄게 만드는게...
  • 작성자음탕마귀 | 작성시간 26.06.03 저건 단순 자막오류인지 아닌지는 모르겠는데

    0.1을
    10/1 로 쓰는 사람들 인터넷 보면 꽤 많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