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아버지의 유령

작성자경기파이리|작성시간26.06.02|조회수13,095 목록 댓글 7

내가 4살이었을 때, 아버지가 XBox를 사오셨어.

그래, 그냥 투박하고 네모난 2001년의 1세대 XBox 말이야.

아버지와 나는 많은 게임을 같이 하면서 정말 정말 정말 즐거웠어.

내가 6살 때 아버지가 돌아가시기 전까진…



그 후 난 그 게임기를 10년 동안 건드릴 수가 없었어…

그리고 10년 뒤에 내가 게임기를 다시 켰을 때, 뭔가 알아챘지.

우리는 Rally Sports Challenge라는 레이싱 게임을 플레이하곤 했어. 처음 나왔을 시절엔 굉장한 게임이었지.

그리고 나는 이것저것 해보다가 아버지의 유령을 찾아냈지.



말 그대로야.

레이스를 하고 나면 가장 빠른 기록이 유령 드라이버로 남는거 알지?

그래, 네 생각대로야

아버지의 유령이 지금까지도 트랙을 돌고 있었지.

그리고 난 아버지의 유령과 레이스를 했어.

그를 거의 이길 수 있을 때까지 플레이하고 플레이하고 또 플레이했지.



어느 날 내가 아버지의 유령을 추월했고…

나는 결승선 앞에 멈춰섰어.

아버지의 기록이 지워지지 않게…



행복했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졸린하루 | 작성시간 26.06.02 ㅠㅠㅠ
  • 작성자달려있는 하니 | 작성시간 26.06.02 ㅠㅠ
  • 작성자보이는만큼사랑할께 | 작성시간 26.06.02 ㅠㅠ
  • 작성자몸에좋은18차 | 작성시간 26.06.02 ㅠㅠ
  • 작성자리치왕 | 작성시간 26.06.02 실수로라도 먼저 들어가게 되면 미쳐버릴 것 같으니 현 지금 상태로 2중 3중으로 백업 떠놔야 안심이 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