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고모가때려요
|
작성시간
26.06.02
배때지에 로고 넣은거 합성아니고 진짜에요?
-
작성자번개앞발아파
|
작성시간
26.06.02
유니폼 디자인 신경쓸때가 아닌거 같은데
-
작성자불사라
|
작성시간
26.06.02
어꺠 뿔 라인 저거 안 없애네...
결함 인정하고도 디자인 안고치는건 뭔 배짱이지 ?
나이키 유니폼 국대를 비롯해서 이번시즌 다 거릅니다.
-
작성자아렌아예버슨
|
작성시간
26.06.03
굿
-
작성자reddevil20
|
작성시간
26.06.03
첼시는 삼성 로고있을때가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