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오피셜] 첼시, 26-27시즌 홈 유니폼 공개

작성자거인 매니아 권대몽성|작성시간26.06.02|조회수6,579 목록 댓글 8

나의 첼시야, 다음 시즌엔 챔스 꼭 가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모가때려요 | 작성시간 26.06.02 배때지에 로고 넣은거 합성아니고 진짜에요?
  • 작성자번개앞발아파 | 작성시간 26.06.02 유니폼 디자인 신경쓸때가 아닌거 같은데
  • 작성자불사라 | 작성시간 26.06.02 어꺠 뿔 라인 저거 안 없애네...
    결함 인정하고도 디자인 안고치는건 뭔 배짱이지 ?
    나이키 유니폼 국대를 비롯해서 이번시즌 다 거릅니다.
  • 작성자아렌아예버슨 | 작성시간 26.06.03 굿
  • 작성자reddevil20 | 작성시간 26.06.03 첼시는 삼성 로고있을때가 최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