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한번 겪으면 죽도록 아플 수도 있다는 흔한 질환

작성자Sinjo협솔|작성시간26.06.02|조회수18,054 목록 댓글 1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늘은좀춥네 | 작성시간 26.06.02 아퍼서 숨이 안쉬어지는 시간 약 1분정도. 그 1분동안 진짜 저세상 다녀온거같이 아픔.한번만 더 아프면 119 불러야지 하고 있었는데 다행히 할반만 아픔
  • 작성자먼 개소리야 | 작성시간 26.06.02 순자ㅠㅠ
  • 작성자베이비베이비 | 작성시간 26.06.03 거의 혼절직전까지 내몰았다가 살려주죠 진경제먹으면 낫음
  • 작성자떡치기 대장 | 작성시간 26.06.03 이번에 게실염 터져서 일주일 입원했는데 아파 디지는줄알았음.
    평소 안아픈데가 많이 아프면 무조건 응급실 가야함을 배움.
  • 작성자시나리오쓰고있네 미친색기가 | 작성시간 26.06.04 위경련 위궤양 다 걸려본 바로는 웨궤양이.진짜 사람 죽습니다. 아파서 잠도 못자고 이러다 죽는건가 싶었는데 거의 기절하다시피 쪽잠자고 인나서 병원갓더니 어떻게 참았냐고 상처가 7센치 3센치 두개 잇다던데 좀만 늦엇음 빵꾸 뚫렷다고... 3개월동안 약먹고 거의 죽만 먹다시피 햇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