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의 뜬금없는 데서 아는 사람 만났을 때 하는 말이 뭐야? 작성자Sinjo협솔|작성시간26.06.02|조회수13,547 목록 댓글 2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산과들2 | 작성시간 26.06.03 얼레? ㅅ빨람이 작성자미르코벤너 | 작성시간 26.06.03 어? 머꼬 작성자온뇽 | 작성시간 26.06.03 니가 왜 여기있어 작성자reddevil20 | 작성시간 26.06.03 니 머고 와 여있노 그러는 니는 작성자대다라니 | 작성시간 26.06.04 니 여서 모하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