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외롭다는 감정 아예 모르는 MBTI

작성자Sinjo협솔|작성시간26.06.02|조회수16,769 목록 댓글 1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온뇽 | 작성시간 26.06.03 나 ㅋㅋㅋ혼자있는게 좋음
  • 작성자내마음은남산타워 | 작성시간 26.06.03 INFJ.... 저두요
  • 작성자Are You Ready? | 작성시간 26.06.03 2위네
  • 작성자어떤 정의 | 작성시간 26.06.03 아니 뭔 INTP이 없어
  • 작성자세계적으로 | 작성시간 26.06.03 INTP, ISTP 혼자가 편하고 좋아요. 시간 잘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