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롭다는 감정 아예 모르는 MBTI 작성자Sinjo협솔|작성시간26.06.02|조회수16,769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온뇽 | 작성시간 26.06.03 나 ㅋㅋㅋ혼자있는게 좋음 작성자내마음은남산타워 | 작성시간 26.06.03 INFJ.... 저두요 작성자Are You Ready? | 작성시간 26.06.03 2위네 작성자어떤 정의 | 작성시간 26.06.03 아니 뭔 INTP이 없어 작성자세계적으로 | 작성시간 26.06.03 INTP, ISTP 혼자가 편하고 좋아요. 시간 잘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