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에반호린
|
작성시간
26.06.02
검지가 살짝 더 긴데...비슷하다고 봐야하남.
고기나 채소나 딱히 좋아하진 않은데 주면 둘다 잘먹음.
-
작성자32년째다이어트중
|
작성시간
26.06.02
아닌데 난고기좋아하는데
-
작성자死神 케인벨라스케즈
|
작성시간
26.06.02
검지가 저정도로 긴 건 아주 희소할 듯.
-
작성자작은연인
|
작성시간
26.06.03
약지가 훨씬길다
-
작성자鷄肋(닥삐다구)
|
작성시간
26.06.04
네번째 손가락이 더 긴데, 갑각류를 제일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