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공학용 계산기 처음 쓰면 생기는 일

작성자게코도마뱀5마리|작성시간26.06.02|조회수6,555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배뚱뚱이 | 작성시간 26.06.02 샤프가 저랬죠
    저는 그래서 카시오 썼습니다 ㅋ
  • 작성자에반호린 | 작성시간 26.06.02 저거 보통 계산식에서 저렇게 분수로 나오고 결과는 보통 숫자로 나오는데
  • 작성자봄날의겹벚꽃 | 작성시간 26.06.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근데 저정도는 일반계산기로 해도 되지않냐고 ㅋㅋ
  • 작성자미르코벤너 | 작성시간 26.06.03 카시오 공학용 계산기 두드리면서 공부 열씨미 했었음ㅋㅋ
  • 작성자취묘 | 작성시간 26.06.03 공학용 계산기 처음 샀을때 조교님께 사용법 배웠던 기억이 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