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배뚱뚱이 작성시간 26.06.02 샤프가 저랬죠
저는 그래서 카시오 썼습니다 ㅋ -
작성자에반호린 작성시간 26.06.02 저거 보통 계산식에서 저렇게 분수로 나오고 결과는 보통 숫자로 나오는데
-
작성자봄날의겹벚꽃 작성시간 26.06.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근데 저정도는 일반계산기로 해도 되지않냐고 ㅋㅋ
-
작성자미르코벤너 작성시간 26.06.03 카시오 공학용 계산기 두드리면서 공부 열씨미 했었음ㅋㅋ
-
작성자취묘 작성시간 26.06.03 공학용 계산기 처음 샀을때 조교님께 사용법 배웠던 기억이 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