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풍류비머 작성시간 26.06.02 뭔말이야
-
작성자시커멓셰프 작성시간 26.06.02 다 읽기도 귀찮다.
걍 혼자살어 -
작성자커피중년 작성시간 26.06.03 읽씹 심리전 ㄷㄷㄷ
-
작성자산과들2 작성시간 26.06.03 쩩쯔가 장난이냐!!!!
-
작성자음탕마귀 작성시간 26.06.03 요즘 어린 동생들 보면
"고백 전이라도 [교제 직전] 기간에는 타인과 데이트하지 않음"
이것도 많이 변했어요. 사귀기 직전의 상태로 이사람 저사람 여러사람 간보면서 데이트 하는게 예전보다 덜 이상하게 생각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