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이유 미쳤네 ㅋㅋㅋ아이유는 이제 끝났다(덜덜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감동 작성시간 26.06.03 아이유.얼굴 못났다고 하는 애들 눈은 어찌 생겼는지.. 제 눈엔 이쁘기만 하구만.
-
작성자추락의 해부 작성시간 26.06.03 ㅇㅇ 대처굿
-
작성자6시내고환. 작성시간 26.06.03 선처해주면 안됨
-
작성자국가정보1 작성시간 26.06.03 깜빵에서 너 뭐하다 왔어 하면 나 아이유한테 악플달아서 왔는데요 하면 인간취급 안해줄 듯
-
작성자아이탱 작성시간 26.06.03 저 쓰레기들이 사회의 공적문제에 있어서는 중립이라는 단어를 악용하는 이기적인 놈들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