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산과들2 작성시간 26.06.03 이런거 학교와 가정 친구관계에서 자연스레 느끼고 깨우치고 터득하고 또는 배우는건데 그러지 못한 사람들 살면서 은근 접하죠 사회초년생은 그나마 그러려니한데 나이 좀 있는 사람들이 이러면 그거만큼 없어보이는 것도 없더이다
-
답댓글 작성자男子의눈물 작성시간 26.06.03 보통 학창시절에 깨닫고 배우는거라 안그런 사람들은 사회초년생때도 그러지않쵸.
-
작성자꽃도 가끔 혼자있고 싶다 작성시간 26.06.03 말 한마디로 천냥빚을 갚는것보다
만냥 빚을 지지 않는게 중요함
차라리 과묵한게 나음 -
작성자국가정보1 작성시간 26.06.03 이건 사람들 80% 이상이 하는 행동이에요 그래서 나이 60 다되가니 사람 만나는거 피곤해 거의 안만나려 하죠
-
작성자seraph 작성시간 26.06.03 인터넷불편러들 특징인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