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오예스 불량식품행

작성자행복하자나여|작성시간26.06.03|조회수4,594 목록 댓글 1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포카리수액 | 작성시간 26.06.03 걍 정신병자지...
  • 작성자탁봉이 | 작성시간 26.06.03 스님 키우냐
  • 작성자암흑마제 | 작성시간 26.06.03 이상한 부모들이 너무 많다 얼마전에도 계단에서 사람들 많은 데 지 아이 장난치느라 길막하고 있어도 가만히 있던 부모 생각나네
  • 작성자hatch | 작성시간 26.06.03 2024년 초딩 학부모면 내 또래거나 아니면 더 어릴텐데 오예스를 불량식품이라 생각한다고?? 굴지의 대기업 손녀 출신인가?
  • 작성자양갈비 | 작성시간 26.06.03 오예스나 하나 먹어야 겠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