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딸부잣집 사위 현실.jpg

작성자마지막 잎새|작성시간26.06.03|조회수147,713 목록 댓글 35

블라인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무간지옥. | 작성시간 26.06.03 우리도1남4녀인데 우리 무조건 1/N임....
    경조사비도 금액맞춤....생일이고 머고 항상 그럼....그런데 통화는 누나들끼리 자주함...
  • 작성자크고아름다와 | 작성시간 26.06.03 우리 처가는 정말 화목해서 신경전(?) 같은거 거의 음슴. 장인 장모님도 존경할 만큼 좋은 분들임. 어른이 잘 하시면, 나머지는 쉽게 따라가 지는듯함.
  • 작성자여명 | 작성시간 26.06.04 결혼 20년차가 넘어서야 겨우 효도는 셀프라는 말을 이해했습니다.
  • 작성자발라카스 | 작성시간 26.06.13 처갓집 딸셋에 아들하나인데
    안그런데
  • 작성자봉구남콩 | 작성시간 26.06.15 먹고살만하면 저럴듯 한데

    딸셋인집 막내 사위인데

    첫째 동서 아들 둘인집
    둘째 동서 아들 셋인집
    저 아들 둘인집.

    비슷 한거도 있지만 처가집은 경제적으로 여유가 없고 장인이 안계셔서
    장모님 처형들 안싸우기만 해도 다행임.

    우리 와이프는 상대적으로 가장 순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