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인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무간지옥. 작성시간 26.06.03 우리도1남4녀인데 우리 무조건 1/N임....
경조사비도 금액맞춤....생일이고 머고 항상 그럼....그런데 통화는 누나들끼리 자주함... -
작성자크고아름다와 작성시간 26.06.03 우리 처가는 정말 화목해서 신경전(?) 같은거 거의 음슴. 장인 장모님도 존경할 만큼 좋은 분들임. 어른이 잘 하시면, 나머지는 쉽게 따라가 지는듯함.
-
작성자여명 작성시간 26.06.04 결혼 20년차가 넘어서야 겨우 효도는 셀프라는 말을 이해했습니다.
-
작성자발라카스 작성시간 26.06.13 처갓집 딸셋에 아들하나인데
안그런데 -
작성자봉구남콩 작성시간 26.06.15 먹고살만하면 저럴듯 한데
딸셋인집 막내 사위인데
첫째 동서 아들 둘인집
둘째 동서 아들 셋인집
저 아들 둘인집.
비슷 한거도 있지만 처가집은 경제적으로 여유가 없고 장인이 안계셔서
장모님 처형들 안싸우기만 해도 다행임.
우리 와이프는 상대적으로 가장 순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