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상으로 월드컵에서 낙마한 조유민이 대표팀을 떠나며 남긴 메시지 작성자죠니 뎁|작성시간26.06.03|조회수4,729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발바닥 부상으로 8주 진단을 받고자신의 두번째 월드컵 본선무대가 좌절된수비수 조유민빠른 쾌유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저어새 | 작성시간 26.06.03 무득점3패기원합니다 작성자밥은묵고댕기나? | 작성시간 26.06.03 부상당했구나 ㄷㄷ 작성자불사라 | 작성시간 26.06.03 조유민 안타깝지만냉정히 월드컵무대의 실력은 아니였음...코트디부아르 전에서 실력 완전 바닥을 드러냈음... 작성자김극혐 | 작성시간 26.06.03 와이프가 티아라 소연 작성자몽달귀신 | 작성시간 26.06.04 진짜 무득점 3패를 기원해보긴 첨이긴 하다 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