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부상으로 월드컵에서 낙마한 조유민이 대표팀을 떠나며 남긴 메시지

작성자죠니 뎁|작성시간26.06.03|조회수4,729 목록 댓글 9

발바닥 부상으로 8주 진단을 받고
자신의 두번째 월드컵 본선무대가 좌절된
수비수 조유민

빠른 쾌유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저어새 | 작성시간 26.06.03 무득점3패기원합니다
  • 작성자밥은묵고댕기나? | 작성시간 26.06.03 부상당했구나 ㄷㄷ
  • 작성자불사라 | 작성시간 26.06.03 조유민 안타깝지만
    냉정히 월드컵무대의 실력은 아니였음...코트디부아르 전에서 실력 완전 바닥을 드러냈음...
  • 작성자김극혐 | 작성시간 26.06.03 와이프가 티아라 소연
  • 작성자몽달귀신 | 작성시간 26.06.04 진짜 무득점 3패를 기원해보긴 첨이긴 하다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