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35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6.06.03 일본이 저래서 알러지 천국인데... 무슨 생각이지. 일본보고 배운 것 없는 중국.
-
작성시간 26.06.04 그덕인지 봄인데 미세먼지없이 잘지내고있다. 조금더 힘내서 꽃가루도 마셔서 안넘어오게 해줘
-
답댓글 작성시간 26.06.04 222 그리고 태양열 설치 많이하고 그래서 이번에 미세먼지 진짜 적었어요. 화창한 봄 많이 만끽했네요.
-
작성시간 26.06.04 인구줄이려고 그러나
-
작성시간 26.06.14 그래도 실천 하는자세가 좋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