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前 엔비디아 코리아 대표가 말하는 젠슨 황.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03|조회수6,853 목록 댓글 2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코브릿지 | 작성시간 26.06.03 맞음 빅테크중에 로열티가 가장 강하고 고용안정이 가장 좋음
  • 작성자오지마킥 | 작성시간 26.06.03 사실 리바 tnt도 부두의 삽질이 아니었다면 그렇게 성장하기도 전에 망했을거다가 맞을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ThomasMore | 작성시간 26.06.04 이거 쓰려고 했는데... ㅎㅎ 제 첫 조립PC 글픽카드가 부두3dfx였죠. 근데 어느날부터 안 보이고 리바tnt가 대세처럼 자리잡던...
  • 작성자절제의 미학 계영배 | 작성시간 26.06.03 거시기도 최고임 그래서 존슨 皇
  • 작성자마리한화 | 작성시간 26.06.03 근데 사장님 7년 하고 왜 나오셨어요?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