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에코브릿지 작성시간 26.06.03 맞음 빅테크중에 로열티가 가장 강하고 고용안정이 가장 좋음
-
작성자오지마킥 작성시간 26.06.03 사실 리바 tnt도 부두의 삽질이 아니었다면 그렇게 성장하기도 전에 망했을거다가 맞을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ThomasMore 작성시간 26.06.04 이거 쓰려고 했는데... ㅎㅎ 제 첫 조립PC 글픽카드가 부두3dfx였죠. 근데 어느날부터 안 보이고 리바tnt가 대세처럼 자리잡던...
-
작성자절제의 미학 계영배 작성시간 26.06.03 거시기도 최고임 그래서 존슨 皇
-
작성자마리한화 작성시간 26.06.03 근데 사장님 7년 하고 왜 나오셨어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