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마리한화
|
작성시간
26.06.03
남산 꼭대기에 택시 못 올라갈텐데...
-
작성자농담입니다람쥐
|
작성시간
26.06.03
마인드가 멋지네
-
작성자디세이블
|
작성시간
26.06.03
툴툴거릴거면 애초에 콜을 안 잡으면 되는거 아니였나?
-
작성자맹구스
|
작성시간
26.06.03
비폭력 대화를 열심히 익히면 과거처럼 화날 내용도 이해하는 경험 가능.
세상이 달라보임.
-
작성자Smiel23
|
작성시간
26.06.04
투덜댈거면 애초에 콜을 안 잡았어야하는 거 아닌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