찹쌀 탕수육 한입먹고 알러지가 올라온사람 작성자우마르누르마고메도프|작성시간26.06.03|조회수5,422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aridhh | 작성시간 26.06.03 옛날 탕슉이 진리지 작성자풍만으로 들었소~ | 작성시간 26.06.03 찹쌀 알러지가 있기는 한가?? 작성자Mic Drop | 작성시간 26.06.03 그냥 찰져서 찹쌀탕슉이라는건디ㅋㅋ 작성자영어횽 | 작성시간 26.06.03 리뷰 3 평균별점 2.3 작성자만렙찍은스님 | 작성시간 26.06.03 찹쌀 탕수육에 찹쌀 절대안들어가요. 전분으로 튀겨서 쫀득 거리는 겁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