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요즘 2030 세대가 느끼는 좌절의이유

작성자우마르누르마고메도프|작성시간26.06.03|조회수8,971 목록 댓글 13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태권도발차기멋져 | 작성시간 26.06.04 나라탓 남탓 부모탓 하면서 자기가 가장힘들고 불행하다고 생각하고 노력도 하지않고 감사도 하지않으며 그저 한탕주의에빠져서 잘되길만 바라는 젊은이들을 볼때마다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 작성자우리편 | 작성시간 26.06.04 하여간 지들 밖에 모르는 글임 ... 지금은 먹는거라도 풍족하게 먹지 .. 우리 어릴땐 먹는것조차 풍족하지도 못했는데 무슨 .. 하나하나 비교하면 끝도 없음 .. 그 시대에 빈틈을 비집고 들어가서 살아남는 사람이 성공하는거... 아니면 그 시대에 순응하면서 살던가 ..
  • 작성자지혜짱@ | 작성시간 26.06.04 40대 50대는 20대가 없던줄 아나
    다 고생하고 그리 산건디
    요새 젊은애들은 너무 버릇이 없음
  • 작성자여자 없이도 잘살아 | 작성시간 26.06.05 사회 초년은 원래 힘든거 아녀? 편했던 세대가 어디있어? 솔직히 지금처럼 풍족한 세대가 어디있다고... 최저시급 아르바이트만 해도 굶어죽지는 않을만큼 버는데...
  • 작성자빨간머리샹크스 | 작성시간 26.06.06 합리화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