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디세이블 작성시간 26.06.03 노는것 자체가 목적 아닌가?
-
작성자TrashCreep 작성시간 26.06.03 INFJ는 부르지마라........힘들다.....
-
작성자연느킴 작성시간 26.06.03 그래..그냥 그렇게 만나면 아무 무의미한 얘기하면서 스트레스 푸는거지
-
작성자투혼의기사 작성시간 26.06.03 예전에는 저렇게 만나는게 너무 좋았는데 지금은 통풍때문에.. 만나도 술을 못마시니까.. 저가 자리를 피하게 되더라구요.. ㅠㅠ
슬픔.. -
답댓글 작성자솔직하게말해서. 작성시간 26.06.03 마셔요~먹고 약먹고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