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괜찮다고 하더니 경찰에 신고함

작성자듀얼아로마|작성시간26.06.03|조회수6,574 목록 댓글 3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삼바사 | 작성시간 26.06.03 가족들이 부추겼을듯
    버스에사 내리다 자기 실수로 넘어져서 팔 부러진 할머니
    본인도 자기 잘못이라고 했는데
    가족들이 버스기사 잘못으로 몰고가서
    나일롱 환자로 병원 입원하고 야간에 일은 나오고
    나중에 500만원인가 받았다고 함
    아마 버스기사분 계약직이었으면 재계약 안 됐을듯
  • 답댓글 작성자으라치?라차 | 작성시간 26.06.03 2222222222222222222
  • 작성자1/60억봉만대 | 작성시간 26.06.03 그냥 대한민국 평균이라고 생각하고 살면
    그나마 억울하게 당하는 일을 피할 수 있습니다.
  • 작성자섭 렵 | 작성시간 26.06.03 일단 뒤차가 위협적으로 쫓아와서 넘어졌다고 주장해라...
    라는 말을 들었을 것이고,

    그리고 이것을 제대로 조사해 불송치 의견한 경찰관에게 칭찬 드리고 싶네요~~~👍
  • 작성자쉑쉬뮤직 | 작성시간 26.06.05 저거 어떻게 조져줘야 속시원하려나 와 진심 ㅁㅊㄴ이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